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포천시의회
시민과 공감하고 신뢰 받는 의회

포천시의회


홈으로 의정활동 시정질문

시정질문

질문 제목, 대수, 회기, 차수, 날짜, 회의록, 영상, 의원,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이천묵 의원 제목 축산폐수처리시설 운영(보충질문)
대수 제1대 회기 제9회
차수 제3차 날짜 - -
회의록 조회된 회의록이 없습니다. 영상 조회된 영상이 없습니다.
이천묵 의원 질문내용
축산폐수처리시설 운영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보충질문을 드리겠습니다.
포천시 축산폐수 수집·운반업체 2개소에 2대의 차량으로 우리 시 전역을 수거 처리하고 있으며, 추후 차량 1대를 추가 구입하여 총 3대로 수거를 하신다고 답변하셨습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축산폐수 처리비용을 전액 보조금을 받아 처리하고 있어 앞으로 축산 농가의 이용률의 증가로 수거율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관련 현재 축산폐수 수거 운반은 민간업체와 포천축협에서 대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축산폐수 수집·운반 차량의 1일 수거량이 업체별로 얼마인지와 차량운행에 따른 경영수익이 얼마인지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제목, 대수, 회기, 차수, 날짜, 답변 회의록, 답변 영상, 답변자,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산폐수처리시설 운영(보충답변)
대수 제1대 회기 제9회
차수 제3차 날짜 - -
답변 회의록 조회된 회의록이 없습니다. 답변 영상 조회된 영상이 없습니다.
산업도시국장 구성회 답변내용
항상 축산업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힘써 주신데 대해서 감사를 드리고, 축산폐수 수집·운반 차량의 1일 수거량 및 차량에 대한 수익이 얼마인지에 대해서 보충질문하셨는데, 포천축협에서 금년 8월 현재 1일 수거량은 평균 34.3톤을 수거 운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따른 수익은 1,313만 1,000원으로 세부사항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민간업체 일대에서 운영하는 임진환경에 대한 자료는 관계자가 출타 중인 관계로 자료를 확보하지 못하였습니다. 추후 서면으로 제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