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동료 의원 여러분과 백영현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포천시의회 의장 임종훈입니다.
제187회는 포천시의회 임시회의 개회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먼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큰피해를 입으신 모든 시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재해로 인해 일상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여러분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습니다. 우리 포천시의회는 집행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피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고 시민여러분께서 하루빨리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한 복구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헌신하고 계신 공직자 여러분, 자원봉사자, 그리고 군장병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포천의 희망을 다시 일으키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이번 임시회는 9월 5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수해복구와 민생 안정을 위한 중대한 안건들을 심의하게 됩니다.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합니다. 이번 추경은 수해의 아픔을 딛고 다시 일어서려는 시민들의 희망을는 담고 있으며 지역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절실한 예산입니다.
혈세가 가장 필요한 곳에 적기에 투입될 수 있도록 깊이 있는 심사를 부탁드립니다.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할 예정입니다.
지난 6월 제1차 정례회에서 실시한 행정사쑤감사는 시정 전반을 면밀히 점검하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보고서 채택까지 곰꼼히 마무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민생활에 밀접한 조례안 및 기타 안건들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다 안건이 포천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열쇠임을 인식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심사에 임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포천시의회는 언제나 시민여러분들 곁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발로 뛰겠습니다. 이번 임시회가 시민의 아픔을 보듬고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가는 생산적인 회기가 될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모든 의원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건강과 의
감사합니다.